보다 건강한 게임을 위한 Gamer Doc의 다섯 가지 팁

e스포츠의사 Lindsey Migliore는게이머들이부상없이계속하여최선의퍼포먼스를보일 수 있도록하는임무를맡고있습니다. Lindsey Migliore가게이머의인지, 정신 및 신체적건강을개선하도록매일실천하기를권장하는다섯가지사항이있습니다.   

1. 게임 전에 워밍업

“게이머들에게가장흔한통증부위는 손, 손목 및 등입니다. 이런부위들을스트레칭하고강화하는것은건강하고, 부상이없는상태를유지하고운동범위를넓히는 데 중요합니다.”

Headline Lorem Ipsum

2. 수분 섭취

“재사용할 수 있는물병을항상곁에두십시오—밀봉력이우수한물병! 특히게이머가수분섭취에탁월한원천인채소와과일이풍부한식사를하지않으면, 수분섭취상태를유지하기가힘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경우, 목표는하루에여덟잔입니다. 장시간에걸쳐조금씩마시는것이벌컥벌컥마시는것보다훨씬낫습니다! 카페인과에너지드링크의경우, 마시기전후에 한 컵의물을마시는것이경험에근거한훌륭한법칙입니다.”

3. 매일의 운동

“심지어매일 10분의 운동도인게임퍼포먼스, 수면, 건강의기타측면등에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운동은반응시간을개선하고, 각성상태를늘리고, 새로운기술습득을 더 쉽게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연구는게임 중 2시간마다 6분씩 걷는것이인지기술을향상시킬 수 있다는것을보여줍니다.

에어로빅운동—귀하의심박수를높이는 것—은 가장도움이되는운동입니다. 밖에서활발하게걷기, 스쿼트또는 더 빠른속도의요가는완벽합니다. 어떤운동이든좋습니다! 운동은관절을위한로션입니다.”

4. 자세와 인체공학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게임공간을인체공학적으로구성하고쉬는동안자세를점검하는것이중요합니다. 이상적인자세는몸통, 어깨, 등 및 목이가슴과단단히일치되게하는것입니다. 어깨를앞으로구부리고머리를밖으로내민전형적인 ‘게이머자세’를피하십시오. 여러분의최고의자세는여러분의다음자세라는것을기억하십시오.

인체공학적장치에서가장중요한구성요소는피팅입니다. 예를들어, 손이대부분의사람들보다 더 크거나작으면힘줄과근육을과하게펴는것을피하기위해편안하게다룰 수 있는마우스옵션을선택하십시오.” 

Headline Lorem Ipsum

5. 휴식 취하기

“의자에서일어나, 눈을쉬게하고, 경기하는중간에몸을움직이십시오. 계속앉아있거나서있는것에집중하는것보다는앉아있는것과서있는것을교대로하는것이가장좋습니다. 눈의경우, 20-20-20 룰을연습하십시오. 20분마다 20피트 떨어져서 20초간 한 장소를보십시오.”

Headline Lorem Ipsum

인체공학적 장비에 투자

게이밍체어에서부터입식좌식겸용조절식책상과액세서리까지올바른인체공학적장비와함께이상적인자세를잡으십시오.

제공된 정보는 교육적 정보 또는 자료 정보로만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정보는 귀하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들로부터 받는 의학적 조언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