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더탯맨/TIMTHETATMAN: 즐거운 게임을 위한 파트너

팀/TIM은 멈추지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끈기와 열정을 지닌 팀은 허먼 밀러/Herman Miller의 과학적으로 증명된 게이밍 제품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줄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팀과 허먼 밀러는 게임에 있어 건강이 중심이 되는 이유와 2021년 현재까지 게임 성적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눴습니다.

작성: AMANDA KOELLNER 게시일: 07/04/2021

팀/TIM은 끈기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팀은 2012년부터 쉼 없이, 게이머들과 팀/TIM은 끈기가 무엇인지 알 고 있습니다. 팀은 2012년부터 쉼 없이, 게이머들과 팬들을 위한 스트리밍 방송을 해 왔습니다. 팀은 그만의 결단력과 추진력으로 각종 기록과 성적을 거두며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수백만에 달하는 팀의 팬클럽 ‘탯맨아미/#tatmanarmy’의 일원이라면, 팀은 멈추지 않는다는 것과 스트리밍 방송에서 있는 그대로를 말한다는 걸 알고 있을 것입니다. 팀은 스트리밍 방송을 하고 경기를 치르는 동안에도 놀라운 멀티태스킹 능력으로 팬들과 쉼없이 교류하며 팬들의 코멘트에 일일이 답을 남깁니다. 허먼 밀러/Herman Miller는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디자인하고 설계하며 제작하고 수정하며 개선합니다. 팀과의 파트너십으로 게이머들의 니즈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어 기쁩니다.

오랫동안 팀을 지켜 본 허먼 밀러/Herman Miller는 그가 스트리밍 방송에서 허먼 밀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우리가 더 빨리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겠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Herman Miller X LogitehG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를 세상에 소개한 이후, 팀이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를 응원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팀의 솔직한 스타일을 아는 만큼, 우리는 팀에게 게이밍 제품 디자인에 대한 생각과 게이머들이 건강하게, 더 오래,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하는 데 제품이 도움되는지를 물었습니다. 팀은 10년 가까이 스트리밍 방송을 해 왔기에 최적의 지지감을 제공하는 의자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제 말을 믿으세요. 나이가 들면 좋은 의자를 사는 데 투자했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 겁니다. 장시간 앉아서 일해야 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면 훗날, 이에 대한 댓가를 몸으로 치뤄야할 때가 옵니다. 엠바디/Embody 를 써보면 여러분의 게이밍 경험이 달라집니다."라고 팀은 말합니다.

팀/TIM은 본인과 같이 보다 넓은 프레임을 사용하는 친구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의 지지력이 도움됐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들의 그 신체에 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체역학, 시력, 물리치료, 인체공학 등 분야의 30여 명 이상의 의료진과 박사급 전문가들이 엠바디/Embody 개발에 전문 지식을 제공했습니다.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는장시간 의자에 앉아 앞뒤로 움직이며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로부터 받은 중요한 피드백들도 디자인에 반영했습니다. 앞쪽으로 기울여 앉는다거나 게이머들이 집중력과 민첩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쿨링폼 기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자리에 앉아 스트리밍 방송을 하다 보니 좋은 품질의 의자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고, 건강을 위해 투자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며, “허먼 밀러/Herman Miller 게이밍 제품으로 바꾸자마자 그 차이를 바로 느낄 수 있었죠”라고 설명합니다.

허먼 밀러/Herman Miller가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강화하는 일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우리는 일종의 ‘기어 연구소'라는 생각으로 게이머들이 더 믿을 수 있고 더 건강하게 돕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팀/TIM과 손잡은 이유이며, 더 나은 차세대 게이밍 제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팀과 탯맨아미의 조언과 정보, 아이디어가 넘치는 피드백 루프를 만들게 돼 기쁩니다. 주저하지 말고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가장 기쁘게 생각한 점은 허먼 밀러/Herman Miller와 같은 큰 기업이 우리 게이머들의 말에 귀 기울였다는 점입니다. 게이머들은 다른 게이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압니다. 우리에게서 얻은 피드백은 진짜입니다"라고 팀은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팀/TIM이 이미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를 한동안 사용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로서 팀의 여러 생각이 궁금했습니다. 제품이 그의 게임 성적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여유 시간에는 무엇을 하는지, 게임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전망하는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2021년 게이밍과 스트리밍에서 좋았던 일은…

"친구들과 함께 워존/Warzone을 했을 때"

"발로란트/Valorant에 빠져들었을 때"

"루크 콤즈/Luke Combs와 함께 워존을 했을 때”

팀/TIM의 활동 보기

2021년 게이밍과 스트리밍에서 좋지 않았던 일은…

"발로란트 순위가 하락했을 때"

"워존의 글리치로 게임에서 죽었을 때”

스트리밍 중에 일어난 역대 가장 말도 안 되는 일은…

“폴 가이즈/Fall Guys 첫 플레이에서 승리했을 때”

스트리밍 방송을 하지 않을 때의 나는…

“식구들과 함께 집에 있거나 친구들과 어울립니다”

오랜시간 게임을 후 찾는 음식은…

“치폴레 멕시칸 그릴”

프로 게이머가 아니었다면 아마도 나는…

“비디오 게임 테스터가 됐을 겁니다”

2050년의 게이밍은…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고 훨씬 위대해 질 것”

더 건강하게, 더 좋은 플레이

엠바디/Embody 게이밍 체어는 게이머들의 피드백과, 생체역학, 시력, 물리치료, 인체공학 등 분야의 30여 명 이상의

의료진과 박사급 전문가들이 제공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설계됐습니다.

“오랜 시간 자리에 앉아 스트리밍 방송을 하다 보니, 좋은 품질의 의자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고 건강을 위해 투자했습니다. 이제는 장시간 게임을 해도 등이나 허리가 아프지 않아요. 허먼 밀러/Herman Miller제품들이 제 인생을 구했죠! ”

—  팀더탯맨/TIMTHETAT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