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 반응: 아나토미컬 루프 /Anatomical Loop™를 깨우는 4단계

Herman Miller 게이밍 기어는 인체의 자연스러운 인체공학적 우위를 활용합니다. 아나토미컬 루프/Anatomical Loop™의 비밀을 단계별로 알아보세요. 전신 '파워 포스처'로  건강하고 지속적인 게이밍 퍼포먼스 단계로 진입하세요.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하고 경쟁 우위를 향상하여 몸에 강력한 힘을 실어줍니다. 아나토미컬 루프/Anatomical Loop™를 활성화해 게임 플레이의 수준을 한 단계 올려줍니다. Herman Miller 게이밍의 모든 디자인은 혁신 전문가 브록 워커/Brock Walker 박사가 선보인 혁신적인 인체 철학이 그 밑바탕으로, 섬광처럼 빠른 근육 간의 소통을 가능하게 해 게임 플레이에 힘을 실어줍니다.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 중인 게이머는 앉은 자세에서 오는 압력을 풀기위해 매 시간 53회 미세하게 움직입니다. 추진력을 늦추는 대신, Herman Miller 게이밍의 체어와 데스크, 액세서리가 아나토미컬 루프/Anatomical Loop™와 동기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응과 성능을 더 향상시키며 움직임의 초점을 다시 맞춰줍니다.

브록 워커/Brock Walker 박사는 설명합니다. “인체 퍼포먼스 그리고 게이머의 힘, 인내력, 반응 시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게이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루프를 깨울 준비가 됐나요? 아래 4단계에 따라 통증 없이 더 건강하게 플레이하세요.

1단계: 지구력 쌓기

가슴은 앞으로, 어깨는 뒤로, 척추는 곡선을 그리도록: '파워 포스처'는 더 오랜 시간의 플래이를 위한 다이내믹한 기반입니다. 신체에 맞춰지는 인체공학적 지지로 몸의 무게 중심에서 오는 피로를 줄여보세요.

에어론/Aeron, 엠바디/Embody 및 세일/Sayl 체어는, 골반이 약간 앞으로 기운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 지지대 기술로 설계됐으며, 척추의 아랫부분을 지지해 압력에 저항하는 최적의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척추 아래 천골을 충분히 지지해 머리의 무게 중 3.6~4.5 킬로그램의 균형을 맞춰줌으로써 근육의 피로를 줄이고 더 나은 플레이를 위해 집중하도록 돕습니다.

2단계: 안정성 유지하기

이제 바닥에서부터 아나토미컬 루프/Anatomical Loop™를 안정화시키세요. 발과 다리는 플레이하는 동안 균형을 유지해 몸을 지지해 보다 빠르게 반응하는 퍼포먼스를 이끕니다.

몸과 함께 움직이는 인체공학적 셋업을 만들어보세요. 높이 조절 체어에 앉아 다양한 자세를 시도해보고 플레이 습관에 따라 바닥에 발을 나란히 두거나 발가락이 닿도록 유지하세요.

3단계: 더 빠르게 반응하기

하체와 복부를 지지해 움직임과 반응을 강화시켰다면 이제 손과 팔, 팔꿈치를 지지할 차례입니다. 높이 조절 게이밍 데스크는 손과 팔, 팔꿈치를 키보드와 마우스에 닿기 편한 자세에 두어 반응 시간을 최적화합니다.

라티오 게이밍 데스크는 간단한 터치 스위치만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가 어떤 높이에서도 루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집중력 찾기

온전히 게임에만 집중하세요 루프를 깨우는 여정의 마지막은,모니터와 머리와 목 사이의 적합한 위치를 찾는 것이죠. '파워 포스처'를 위한 완벽한 각도에 맞는 편안한 셋업이 되도록 이를 조정합니다.

회전과 조절이 가능한 올린/Ollin 모니터 암은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자유로움과 정확도를 선사합니다.

CONCLUSION

승리하는 자세

지속성, 안정성, 반응성 및 집중: 허먼 밀러 게이밍 기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체공학적 이점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